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급여는 언제, 어떻게 받게 되나요? 급여는 보장되나요? (튜터 지불보호 시스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3

학생은 코스 등록을 위해 먼저 코스를 지불하여야 합니다. 학생이 지불한 금액은 코스가 끝나면 튜터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학생이 코스 등록을 위해 결제 ▶ 튜터의 수업진행  코스완료 후 튜터는 학생에게 학생평가서를 제출  튜터의 출금요청 ▶ 온튜터는 업무시간(홈페이지에 공지)에 확인후 1영업일 후 튜터에게 확인 이메일 발송 ▶ 확인 이메일을발송한 후 2 영업일 후 해당 금액을 송금

 

※ 급여청구 방법           

코스가 완료되면 튜터는 학생에게 학생평가서를 제출하여야 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평가서는 코스 완료된 후, 코스 시작일로부터 4주 후 My OnTutor > 튜터 > [학생평가서 작성]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평가서를 제출한 후 급여를 받고자 하는 학생명, 코스 시작일, 레슨 횟수를 온튜터 이메일 help@ontutor.net 로 보내시면 됩니다.      

 

※ 출금처리일자           

학생이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한, 온튜터는 업무시간(홈페이지에 공지) 확인후 1영업일 후 확인 이메일 발송해 드리고 확인 이메일을 발송한 후 2영업일 후 온튜터 중개 수수료를 제외하고 해당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     

온튜터 수수료 >>           

 

※  주의: 직거래의 수업을 제안받으신다면 온튜터에 알려주세요. 

온튜터 밖에서의 거래는 온튜터 정책에 위배될 뿐만 아니라 코스리뷰나 온튜터 지불보호 시스템에 의해 보호받지 못합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