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직접 수업할 선생님과 무료 테스트수업 해 보고 결정하세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2-05-09

온튜터에서는 직접 수업할 선생님과 무료로 테스트 수업을 해 보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일대일 수업이기 때문에 어떤 선생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전체수업이 좌지우지되기 때문이죠그래서 나에게 딱맞는 선생님을 찾아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단, 튜터가 테스트 수업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튜터/코스 검색]을 통해 나타난 검색결과나 튜터 프로필에서 "테스트 수업"이 표기되어 있으면 튜터가 테스트 수업을 허용하고 있는 것이고 코스검색에서 "테스트 수업"이 있는 것만 정렬하여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때 [코스등록] 버튼을 누른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테스트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1) 한 언어당 1회까지만 가능

2) 한 번에 1분 선생님과만 가능

3) 테스트 수업후 맘에 안 드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사유를 알려주시면 추가로 무료로 가능합니다 (사유없이 추가로 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1회 수업분을 지불하시면 되고, 이 경우 25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테스트 수업 정해진 후 미리 알려주시지 않고 결석하시면 추가로 무료 테스트 수업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테스트 수업 후 맘에 들지 않으면 등록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선생님은 테스트 수업 후 등록할 것을 기대하고 무료로 수업을 해 주는 것이니 등록할 계획이 없으시거나 테스트 수업 후 1주일 후 등록 예정이시라면 미리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