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줌, 스카이프 설치 및 사용방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2-01-19
첨부파일  test.txt   

줌 혹은 스카이프를 통해 수업하는 것은 모두 무료입니다. 


줌에는 좀 더 편리한 기능이 있어 선생님들이 줌을 더 선호하시니 줌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먼저 기기를 준비

*** 노트북이 있으시면 내장 웹캠, 마이크, 스피커가 있으므로 별도 구매없이 줌, 스카이프만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데스크탑인 경우에만 웹캠, 마이크 달린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 스마트폰이나  타블렛 등에도 줌 혹은 스카이프 앱을 설치하면 컴퓨터가 잘 되다가 안 될 때가 있으므로 그럴 때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선생님이 전화를 걸면 설치가 된 모든 기기에서 울리는데 수업할 기기로 받아주시면 됩니다. 



줌이나 스카이프 웹링크를 클릭하여 수업을 하셨다면 바탕화면에 줌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습니다. 

바탕화면에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 

링크를 받아서 수업을 하셔도 됩니다. 단, 이 경우는 선생님과 통화내역이나 채팅 등이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수업을 했는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온튜터는 프로그램 설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줌 설치 방법

사용하실 컴퓨터(노트북 혹은 데스크탑인 경우는 웹캠과 헤드셋이 필요)에 줌(Zoom) 무료 화상프로그램을 http://tiny.cc/zoom4student 에 나온 대로(그대로 안 하시면 더 복잡해질 수 있어요)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시 미성년자 아닌 년도를 넣거나 부모님 생년월일을 넣으시면 됩니다 (신분증을 확인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스카이프 설치 방법

컴퓨터에서 http://skype.daesung.com/ 접속 > 다운로드 > 컴퓨터를 선택하여 스카이프를 설치해 주세요. (Skype click to call 설치 등 불필요한 것은 해제 후에 [계속]을 눌러주세요. Skype 계정을 만들 때는 * 표시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말고(전화번호로 하면 검색이 안 되어 수업이 어렵습니다) 미성년자가 아닌 성인의 전자 메일(이메일)로 가입을 해 주세요. 미성년자는 가입이 제한되니 생년월일을 넣지 않거나 만20세 이상 날짜로 기재해 주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