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튜터로 성공하려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3

온튜터에서 튜터로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여기 성공한 튜터들의 팁이 있습니다.  

 

1) 탑 튜터가 되세요. 

튜터로 성공하는데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학생들은 평점이 높은 탑 튜터를 가장 신뢰하고 선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탑 튜터가 되면 메인 첫 페이지뿐 아니라 검색결과에서 가장 상단에 노출됩니다. 또한 [튜터찾기 도움요청]을 통해 의뢰한 학생들에게 탑 튜터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튜터등급 시스템 >> 

탑 튜터가 되려면? >>

 

2) 눈에 띄는 프로필을 작성하세요. 

친근한 느낌을 주는 사진, 비디오, 자신의 경력, 학력, 자격 등에 대한 세부 정보를 넣어주세요. 

사진이나 비디오는 자신의 실제의 모습이어야 합니다. 만약 사진이나 비디오가 거짓이라면 학생들은 다른 내용도 신뢰하지 않을 가능성이 커지니까요.  

 

3) 튜터 프로필을 영어로 번역해 두세요. 

가르칠 대상 학생이 한국 학생이 아니라 외국인인가요? 그러면 프로필 내용을 영문으로 번역하세요.  

 

4) 무료학습방과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널리 알리세요. 

무료학습방과 커뮤니티에서 글을 남기면 자신의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 내용이 함께 포스팅 되므로 자연스럽게 학생들에게 많이 노출됩니다.  

 

5) 테스트 수업 설정하기 

테스트 수업을 허용하면 잠재 학생들을 유치할 수가 있고 차후 환불 관련 문제도 최대한 줄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여서 튜터 평점과  리뷰가 없는 경우에는 테스트 수업을 통해서 이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자주 로그인하고 쪽지 문의에 회신을 하세요! 

자주 로그인을 하고 쪽지를 체크하세요. 학생들이 문의 후 오래 기다린다면 그 튜터는 신뢰하지 않을 거예요. 또 자주 방문하면 메인 페이지에  "최근 방문한 튜터"에 나타나게 됩니다.  

 

7) 2%가 다른 튜터가 되세요.  

인기있는 튜터들 중에는 자신의 튜터 프로필의 코스 부가설명에 코스 플랜 등을 자세히 적어놓는 분들도 있고 매 수업 후에 학생에게 피드백을  주는 등 자신만의 방법을 구축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