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학생 취소, 환불 정책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3

온튜터는 튜터와 학생을 연결해 주는 중개자로서 등록한 코스 취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 및 환불절차를 다음과 같이 대행해 드립니다. 

환불 기준


튜터가 코스를 승낙하기 전 취소이면서 첫 수업 시작 2영업일 전까지인 경우

회원님이 직접 온튜터 사이트 OnTutor 메뉴에서 해당 코스를 취소한 경우,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튜터가 코스를 승낙한 이후라도첫 수업 시작 2영업일 전까지 온튜터 고객센터에 알려주신 경우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토,일 주말이나 공휴일은 영업일이 아닙니다. 또한 미리 공지된 온튜터 휴무일도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 위의 달력처럼 첫수업 시작이 3/7일 월요일인 경우 3/3일 자정 전까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3/3일 자정 이후에 알려주시면 3/7일 첫수업은 수업한 것으로 보고 아래와 같이 처리가 됩니다.


첫 수업 시작 후부터 코스 시작일로부터 절반(4주 코스는 시작일로부터 2주)절반이 되는 수업 2영업일 전까지 온튜터 고객센터에 알려주신 경우

튜터가 취소를 승인하는 경우에만 남은 레슨에 대해 10%의 대행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 처리를 해 드립니다. 통상적으로 튜터에게 정정요청을 했는데도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았을 경우는 튜터가 취소 승인을 해 주십니다. 이 때 1주일분 이상 학생연기는 수업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위의 달력처럼 3/1일 화요일부터 화목으로 4주간 수업을 하기로 했다면 3/1일이 공휴일이 아니라면 시작일로부터 2주 후인 3/15일 기준으로 2영업일 전, 즉 3/11일 금요일 자정까지 알려주셔야 환불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3/15일 수업은 한 것으로 보고 환불이 불가하게 됩니다.
3/1일 공휴일이라면 3/15일 대신 다음 수업인 3/17일을 기준으로 2영업일 전, 즉 3/15일 자정까지 알려주시면 환불이 가능하고 그 이후는 불가하게 됩니다.
튜터들의 거주국가 및 시차가 다르므로 튜터와 확인할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코스 시작일로부터 절반(4주 코스는 시작일로부터 2주)부터

절반이 되는 수업 2영업일 전까지 온튜터 고객센터에 알려주지 못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 때는 선생님 결석, 연기, 공휴일이 있었다면 그 횟수만큼 뒤로 연기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 외

- 수강확인증 혹은 출석확인증을 발행받은 경우에는 그 금액에 대해서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 테스트 수업 및 1회성 수업의 취소는 수업 시작 전 24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테스트 수업에 무단결석하신 경우는 다시 무료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환불 처리 절차

온튜터 카톡 아이디 ontutor 혹은 help@ontutor.net 으로 취소 및 환불 신청(무통장 결제는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기재 / 카드 결제는 카드 취소로 처리)을 하시면

위의 기준에 따라 해당 금액을 2영업일 후에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방법 

환불은 결제하셨던 수단을 통해 환불이 됩니다. 예를 들어, 카드결제는 카드 취소로 처리가 됩니다.       

카드 처리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주세요. 

만약 출금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잔여 금액은 나의 온캐쉬에 남겨지고 차후 결제 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캐쉬란?>>     


※ 환불불가 금액 : 신용카드, 무통장결제, 페이팔 수수료 등 결제수단 수수료는 공제 후 환불 받으시게 되며 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다릅니다.     

※ 코스 취소를 요청한 경우에는 해당 건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포인트를 사용하여 코스등록을 하고 튜터가 수락한 후 취소를 한 경우의 사용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포인트란?>>     


선생님 변경은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