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선생님 변경 요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2-09

온튜터는 튜터와 학생을 연결해 주는 중개자로서 등록한 코스 중도 선생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대행해 드립니다. 


- 코스를 마치기 전 강사 중도 변경은 정정 요구를 한 후 최소 1회 수업을 했는데도 정정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았을 경우 가능합니다. 

이 때는 다음 수업 시작일 2영업일 전에 알려주셔야 하며 시작한 날로부터 2주가 되기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토,일 주말이나 공휴일은 영업일이 아닙니다. 또한 미리 공지된 온튜터 휴무일도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달력처럼 3/1일 화요일부터 화목으로 4주간 수업을 하기로 했다면 시작일로부터 2주 후인 3/15일 기준으로 2영업일 전, 즉 3/11일 금요일 자정까지 알려주셔야 변경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3/15일 수업은 한 것으로 보고 변경이 불가하게 됩니다. 

튜터들의 거주국가 및 시차가 다르므로 튜터와 확인할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새로운 선생님과 추가 무료 테스트 수업은 정정 요구를 한 후 최소 1회 수업을 했는데도 정정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았으며 등록한 코스를 완료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1회분(25분 혹은 55분 선택 가능)을 지불하고 1회분 수업이 가능합니다. 


- 학생연기 및 시간변경으로 인해 선생님이 변경될 경우에는 무료테스트 수업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