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코스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코스 등록 절차)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3

* 테스트 수업 등록 방법도 코스 등록 방법과 동일합니다. 단, 테스트 수업은 무료이므로 결제없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해 주세요.  테스트 수업이란? >>  

 

1) www.ontutor.co.kr 에서 로그인을 해 주세요. 비빌비밀번호를 모르실 때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 주세요. 가입을 안 하셨다면 가입하기를 눌러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튜터/코스 검색] 메뉴를 눌러 맘에 드는 튜터를 고르세요.  원하시는 튜터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해당 튜터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2) 튜터의 경력, 자격, 학력 사항 및 등록가능 시간을 확인한 후, 원하는 코스의 [수업시간더보기/코스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  * 맘에 드는 튜터의 코스 스케줄이 맞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업시간, 횟수, 기간 등을 본인에게 맞게 변경도 가능합니다.

 

 

 

 

3) 다음 화면에서 원하시는 스케줄을 선택하신 후에 코스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스케줄이 없는 경우에는 선생님 프로필에서 다른 코스를 선택하여 스케줄을 찾아주세요. * 직접 등록하시기가 번거로우시면 신한 100-035-430660 최재완(온튜터)로 원하시는 코스금액을 입금하신 후, 카톡(아이디: ontutor)로 알려주세요(단, 업무시간 평일 저녁8시-자정에만 회신이 가능합니다).

 

 

 

4) 다음 화면에서 먼저 수업가능시간버튼을 눌러 확인한 후 시작일, 시작시간, 반복요일을 선택한 후, 요청 수업시간 추가 버튼을 누른 다음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요일별로 다른 시간대는 지원이 안 되니 한가지 시간으로 등록하신 후에 다음 페이지 “튜터에게 보내는 메시지”에 실제 시간을 기재하거나 선생님께 카톡 혹은 이메일로 알려주셔도 됩니다 (이미 의논된 경우는 따로 보내시지 않아도 됩니다).   * 오후 3시에 등록하고자 하시면 15:00 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5) 다음 화면에서 온캐쉬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카드나 실시간계좌이체를 해 주신 후, 이 화면으로 다시 돌아와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완료하시면 됩니다.

 

 

 

6) 코스 등록 후에 선생님 연락처를 확인하시려면 My OnTutor > 코스진행현황을 선택하신 후, 연락처보기를 클릭하세요. 여기서 선생님의 줌 혹은 스카이프 아이디를 메모해 두셨다가 줌, 스카이프 친구 추가를 해 주시면 됩니다. 줌, 스카이프 친구추가 방법은 여기의 를 참조하세요.

 

 

 

 

7) 등록하신 코스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확정됩니다. 

 

 

* 튜터가 거절한 후에는 온캐쉬는 자동으로 전환되어 나의 통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이 때 학생은 다른 튜터를 검색하여 등록하거나 출금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캐쉬란?>>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