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커리큘럼,교재,수강료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2-05-09

커리큘럼,교재 안내

 

온튜터는 일률적인 커리큘럼을 만들어 학생을 끼워맞추는 방식을 반대합니다학생 개개인은 모두 필요한 내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온튜터에서는 선생님이 학생과 테스트 수업을 하고 나서 학생의 요구를 종합한 후에 필요한 커리큘럼교재를 정합니다학생이 공부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다면 적극 반영도 해 드리고요중간에라도 언제든지 변경도 가능합니다선생님들은 모두 학생의 요구에 최대한 맞춰주고자 하시니까요이렇게 정해진 교재도 선생님이 학생에게 보내드립니다.

 

온튜터에는 정말 많은 교재가 있는데요선생님들과 함께 모두 교재를 공유합니다하지만 어떤 교재를 쓸지는 선생님 재량에 맡깁니다교사 생활을 해 보신 분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정해진 교재가 있으면 그대로 따라하면 되므로 준비할 시간이 절약되어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편합니다. 온튜터는 정해진 교재가 선생님의 역량을 얼마나 방해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온튜터 선생님들, 학생들 모두 이러한 방식에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95% 이상 재수강율이 잘 말해주고 있는 거 같아요ㅎㅎ

 

 

 

수강료 안내

 

온튜터에서는 선생님이 자신의 가격을 책정하고 온튜터가 작은 수수료를 취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선생님들의 수강료는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가격은 튜터검색에서 각 선생님들 프로필을 선택하시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튜터 수강료는 상당히 저렴합니다특히 북미영국호주 선생님 등 원어민 선생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온튜터가 저렴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리한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무리한 광고는 수업료 인상을 초래합니다

온튜터는 무리한 광고 대신 선생님들에 대한 투자 및 수업의 질에 초점을 두기로 정하였습니다.

실제 공부하고 계시는 학생분들이 소개를 많이 해 주시기 때문에 광고가 많이 필요하지 않기도 합니다. 

선생님들도 친구, 가족 등을 온튜터 선생님으로 추천해 주고 계십니다. 


2) 전용 솔루션을 쓰지 않고 줌, 스카이프를 씁니다.

줌, 스카이프도 충분히 좋은데 더 비용을 들여가며 전용선을 쓰면 당연히 수업료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3) 선생님들은 프리렌서로 재택 근무를 하며 원하는 시간에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을 고용하여 모두 한 장소에서 근무하게 하면 임대료, 제반 비용이 발생합니다. 

비용뿐 아니라 선생님들이 한꺼번에 말하기 때문에 소음이 심하고 전기, 인터넷 이상이 발생하면 전체 선생님이 수업을 못하게 되는 등의 피해가 많은 점이 있습니다. 



수강료 할인받는 방법

 

친구를 초대하거나 다른 언어를 등록하면 최대 2만 포인트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할인받는 방법은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장기등록을 하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기로 할인받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