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나에게 딱맞는 튜터는? 
작성자 Elena 날짜 2012-02-02

일대일 화상영어에서는 업체의 커리큘럼이나 시스템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이 어떤 교사를 만나는가, 입니다.

그래서 온튜터는 레벨 테스트 선생님이 따로 있는 업체와 다르게 직접 수업할 선생님과 테스트 수업을 받고 결정할 수 있게 해 드리고, 또 중간에 라도 선생님이 맘에 들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선생님을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온튜터가 정 맘에 들지 않아 그만두고 싶으시다면 한 코스의 절반이 되기 전까지 말씀해 주시면 평생교육법에 따라 환불도 해 드린답니다.

 

온튜터는 10명을 인터뷰 본다면 약 2명만 선발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갖고 있다는 것인데요.

온튜터는 저희가 맘에 들지 않으면 학생들도 맘에 들어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최고의 자질만 갖춘 선생님만 선발하기 때문입니다.

 

온튜터는 접수된 서류 (최소6개월 이상 경력 혹은 교사자격증 소지자, 대학재학) 를 확인한 후에 메니저가 선생님을 직접 인터뷰합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원어민 메니저가 인터뷰의 녹음 내용확인하여 영어실력, 발음을 꼼꼼히 확인하여 최종선발합니다.

선생님 프로필의 자기소개에 [온튜터심사통과]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특히 필리핀 선생님의 경우 발음이 좋은 선생님만 선발하고 있는데요.

간혹 필리핀 억양이 약간 있는데 교사로서 카리스마가 뛰어나다면 선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발음은 좋지만 교사로서 자질, 카리스마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형업체에서도 필리핀 선생님 발음이 안 좋았다는 경험을 하신 학생분들도 저희 선생님과 만족하고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온튜터는 선생님에게 다른 업체보다 더 많은 급여를 주고 있습니다.

또 월급제가 아니라 가르친 만큼 급여를 주는 인센티브제입니다.  

특히 필리핀 선생님은 거의 2배에 가까운 급여를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재등록을 유도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생분들도 온튜터 선생님은 다르다, 는 말을 많이 하십니다.


 

온튜터에서는 맘에 드는 선생님을 선택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 아시죠?

 

하지만 개인별로 원하시는 내용이 다르므로 어떤 선생님과 가장 맞을지는 온튜터 메니저가 잘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사실 채팅으로 안내해 주시길 바라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저희 경험상으로는 목소리를 들으면 가장 맞는 선생님을 더 잘 알 수 있으므로 가급적 통화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용한 학생분들은 밝고 명랑한 선생님을 좋아하고, 활발한 학생분들은 본인이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고 잘 들어주는 선생님을 좋아하시죠.

그러니 부담갖지 마시고 많이 문의해 주세요.^^

 

온튜터의 튜터들이 남다르게 열정적인 이유>>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7-519-0579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오전8시~오후1시,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