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스카이프 설치 및 사용방법 
작성자 Elena 날짜 2012-01-19
첨부파일  test.txt   

스카이프로 서로 아이디를 통해서 통화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스카이프 외 구글 행아웃으로 수업하길 원하신다면 여기 를 클릭해 주세요. 단, 이 때에는 선생님께 구글 행아웃으로 수업을 할 것이라고 미리 알려야 합니다.

 

그럼 스카이프 설치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노트북이 있으시면 내장 웹캠, 마이크, 스피커가 있으므로 별도 구매없이 스카이프만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데스크탑인 경우에만 웹캠, 마이크 달린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 스마트폰이나  타블렛 최신형은 내장 웹캠이 있어 (간혹 웹캠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스카이프 앱을 다운받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타를 사용해서는 음질이 안 좋기 때문에 반드시 와이파이에서 사용해 주세요. 스카이프는 모바일보다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최적화되어 있어 모바일에서 간혹 음질이 안 좋아질 때가 있습니다.

 

위의 사항이 준비되셨다면  http://skype.daesung.com/guide/guide01.asp 에 나온대로 컴퓨터에 스카이프를 설치해 주세요. (스카이프 회원가입하실 때 * 표시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웹캠, 마이크, 헤드셋 확인 방법

 

1. 웹캠 확인 방법

웹캠은 스카이프 왼쪽 위의 메뉴에서 도구 > 옵션 > 영상설정에서 내 얼굴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마이크 및 헤드셋 확인방법 

스카이프 좌측 리스트에서 Eco / Sound Test Service 를 클릭 > 통화 버튼 클릭 > 안내 목소리가 나온 후, 삐 소리 후에 아무 말씀이나 녹음해 주세요. 내 목소리를 녹음하고 한참 지나면 녹음한 내 목소리를 다시 들려줍니다. 녹음한 내 목소리가 잘 들리면 마이크가 잘 작동되는 것입니다.

 

 

 

 

 

연락처 추가방법

 

아이디를 추가하여 통화를 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다음과 같이 아이디를 돋보기 모양 옆에 넣어주신 후, Skype에서 모든 사람 검색을 클릭

 

 

 

첫번째로 나오는 이름을 클릭 > 오른쪽 연락처에 추가 버튼 > 보내기 버튼

 

 

좌측 리스트 상에서 선생님 이름이 잘 보이면 잘 추가가 된 것입니다.

 

 

 

 

연락처 승낙 방법

 

선생님이 연락처 요청을 먼저 한 경우, 좌측에 연락처 요청 대기 중에 선생님을 클릭 > 오늘쪽에서 연락처에 추가를 클릭하면 됩니다.  

 

 

 

전화 걸기 및 받기

 

 

 

 

마이크, 스피커 문제 해결 방법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7-519-0579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오전8시~오후1시,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