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무료 테스트 수업이란?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2

온튜터에서는 코스를 등록하기 전에 처음 만나는 튜터가 나와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무료 테스트 수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 튜터가 테스트 수업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튜터/코스 검색]을 통해 나타난 검색결과나 튜터 프로필에서 "테스트 수업"이 표기되어 있으면 튜터가 테스트 수업을 허용하고 있는 것이고 코스검색에서 "테스트 수업"이 있는 것만 정렬하여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때 [코스등록] 버튼을 누른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테스트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1) 한 언어당 1회까지만 가능

2) 한 번에 1분 선생님과만 가능

3) 테스트 수업후 맘에 안 드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사유를 알려주시면 추가로 무료로 가능합니다 (사유없이 추가로 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1회 수업분을 지불하시면 되고, 이 경우 25분 혹은 55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테스트 수업 정해진 후 미리 알려주시지 않고 결석하시면 추가로 무료 테스트 수업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테스트 수업 후 맘에 들지 않으면 등록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선생님은 테스트 수업 후 등록할 것을 기대하고 무료로 수업을 해 주는 것이니 등록할 계획이 없으시거나 테스트 수업 후 1주일 후 등록 예정이시라면 미리 알려주세요!  

* 학생연기 및 시간변경으로 인해 선생님이 변경될 경우에는 무료테스트 수업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테스트 수업을 제한하는 이유

온튜터에서는 테스트 수업을 해 주는 선생님이 따로 계시는 것이 아니라 직접 수업해 줄 선생님이 테스트 수업을 해 주고 계십니다.

다른 곳에서는 무료 테스트 수업이 없거나 테스트 수업을 해 주시는 분이 따로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온튜터는 테스트 수업할 때는 좋았는데 막상 수업을 하려고 하니 기대한 만큼 못 미쳐 학생들분께 실망감을 드리고 싶지 않기 때문에 1회 무료 제공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온튜터는 실력있는 선생님들만 두고 있어서 학생들이 몇 년동안 같은 선생님과 재등록을 하는 경우가 많아 선생님들 시간이 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테스트 수업시 맘에 들어 공부하고자 하는데 원하는 스케줄이 선생님과 맞지 않아 공부를 못하게 될 가능성이 있어서 테스트 수업을 등록하더라도 평상시 스케줄을 확인한 후 테스트 수업을 하고자 하는 선생님이 많기에 선생님이나 온튜터로부터 평상시 스케줄 확인을 위해 따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테스트 수업 후 코스 등록은 강제사항이 아닙니다. 하지만 선생님들은 고를 수 있는 상품이 아니라 감정이 있는 인간이기에 특별한 이유없이 테스트 수업 후 등록을 안 하면 실망을 하십니다. 그래서 테스트 수업을 1회로 제한하고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고, 맘에 안 들면 어쩔 수 없지만 맘에 들면 확실히 1주일 이내로 등록하실 분만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소수이기는 하지만 테스트 수업 후 1개월 후까지 기다려달라 혹은 아무런 회신이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선생님이 1개월씩 시간을 비워둘 수도 없고 회신이 없으면 선생님께 아무런 말씀을 못드려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됩니다. 그런 일이 반복되면 선생님들도 심적으로 힘들게 될 수도 있고 기존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영향을 끼칠 수도 있습니다.  


온튜터는 선생님들을 진심으로 대해 주고 격려하면서 진행하면 수업의 질로 이어져 학생들께 도움이 된다는 것을 경험에서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분들은 맘에 드는 선생님과 오래 공부를 하여 실력를 향상시키고자 한다는 점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온튜터는 최선을 다하고자 위와 같이 제한을 두는 것이니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