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튜터나 학생이 통보없이 수업에 나타나지 않으면? (무단결석 규정) 
작성자 Elena 날짜 2011-06-22

온튜터는 다음과 같이 기본 규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만 구체적인 수업 상황은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의견 불일치가 이루어질 경우 학생과  튜터가 서로 원만히 합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학생이 정해진 수업 시작 후 15분동안 나타나지 않으면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이 경우에 튜터는 보강을 해 줄 필요가 없습니다. 단, 이 때 튜터가 스카이프로 3회 통화를 시도한 후라야 합니다.        

 

○ 튜터가 지각이나 결석한 경우에는 해당 수업의 보강뿐 아니라 빠진 수업만큼 추가로 수업을 해 주어야 합니다. 보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학생은 보강되지 않은 수업에 한해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받기 위해서 학생은 반드시 코스 완료일 전에 [1:1문의]로 통지해야 하며, 이에 대해 튜터가 확인 및 합의를 하여야 가능합니다.        

 

○ 튜터가 학생과 사전 협의없이 무단결석 후 24시간 이상 학생과 온튜터에게 연락을 하지 않은 경우나 무단결석을 3회 이상한 경우에는 튜터회원으로서의 자격이 정지됩니다.     튜터회원 자격정지 및 복구 안내 >>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7-519-0579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오전8시~오후1시,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