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찾아보세요.
제목 튜터나 학생이 통보없이 수업에 나타나지 않거나 지각하는 경우는? (결석,지각,연기 규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1-06-22

온튜터는 다음과 같이 기본 규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만 구체적인 수업 상황은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의견 불일치가 이루어질 경우 학생과 튜터가 서로 원만히 합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희 경험 상 선생님들은 아래 규정에 따라 보충을 해 주시고 계시니 규정만 잘 지켜진다면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수업횟수, 연기, 결석 등이 잘 처리가 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고자 하시면 선생님이나 고객센터에 PC 혹은 핸드폰 구글캘린더 앱에 로그인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선생님이 수업 후 바로 표기해 주시는 내용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선생님들이 간혹 1,2일 후에 업데이트 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만 양해해 주세요!



8시간 전까지 카톡, 이메일로 알리지 못하게 되는 경우는 ***결석*** 처리(수업한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 필리핀 선생님만 3시간 전 (단 새벽 4시~9시30분 이전까지 수업은 8시간 전)까지

선생님이 줌, 스카이프에 오프라인이면 메시지 보낸 것이 무효처리가 되어 결석처리가 됩니다. 

또한 온튜터 업무시간(평일 저녁8-자정, 항상 카톡 프로필에 안내)이 아닐 때 저희에게 알려주시는 경우에도 결석처리가 되니 가장 좋은 방법은 선생님께 직접 카톡, 이메일로 8시간 전까지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은 선생님 책임이므로 선생님이 메시지를 읽지 않거나 바로 회신을 주지 않으셔도 연기처리가 되니 보내진 것만 잘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학생 결석 및 지각

위에 기재된 대로 선생님께 알리지 못한 경우 혹은 수업 시작 후 15분 동안 나타나지 않으면 결석으로 처리가 됩니다. 이 경우에는 수업한 것으로 처리가 되고 튜터는 보강을 해 줄 필요가 없습니다. 

지각도 보충이 되지 않고 원래 시간대로 마치게 됩니다.         

 

튜터 결석 및 지각

선생님이 지각이나 결석을 한 경우에는 해당 수업의 보강뿐 아니라 빠진 시간만큼 추가로 수업을 해 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총 수업횟수가 8회인데 선생님이 1회 결석을 하시면 총 9회(=8+1회 무료)를 받게 되십니다. 

25분 수업에서 선생님이 5분 지각하시게 되면 8회+5분 무료 추가(지각한 시간만큼)를 받게 되십니다. 

단, 선생님이 뒤에 수업이 있거나 한 경우에 당일 보충을 해 드릴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는 다른날 보충을 해 주시거나 할 것입니다. 코스 종료 전까지만 무료 보충을 받으시면 됩니다. 

 

연기 제한

뒤로 연기는 4주 코스당 1주일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주2회를 공부하신다면 2회만 뒤로 연기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010-3239-5583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
저녁8시~자정,
 
업무시간 외에는
E-mail help@ontutor.net
Skype ontutorhelp
카카오톡 ontutor
을 이용해 주세요.